안녕하세요? 유로헤어입니다.
쇼핑몰 리뉴얼로 인해 회원가입 및 회원 게시판에 누락이 있을수 있습니다.
1. 회원데이터: 가입되어 있지 않은 회원이라고 표기가 되거나, 회원데이터에 누락이 있을경우 재가입을 해주시면 됩니다.
2. 회원적립금: 회원적립금의 누락이 있을경우 유로헤어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립니다.
3. 회원게시글: 모든 게시글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지만, 만약 확인이 불가하거나, 비밀번호가 있을경우 비밀번호 란에 회원아이디를 기입하시면됩니다.
4. 주문데이터: 주문데이터 및 주문취소 내역이 누락이 있을 수 있습니다. 개인정보 보호로 인하여 장기간 보관은 불가합니다. 참고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